이용 후기
홈 > 고객센터 > 이용 후기

면역공방 체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학과 작성일19-12-25 18:42 조회37회 댓글0건

본문

어느덧 면역공방에서 첫 찜질 후 계절이 4번이나 바뀐 1년이 다되어가네요.

 

첫 방문은 부모님의 권유로 다니게 되었는데 이때 호기심 반, 의심 반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피부질환에 면역공방이 좋다는 말씀을 하셨지만 지금껏 치료를 해도 별 효과를 보지 못해서 반신반의로 시작해서 이렇게 오랫동안 다닐지 생각도 못했습니다.

 

12일은 연속으로 다녀야 몸의 회복이 된다는 사장님 말씀으로 최대한 12일은 연속으로 다니려고 노력은 했지만 중간 중간에 업무일정으로 중간 며칠을 못가면서 주말 이틀이라도 열심히 다니자고 마음먹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주 2, 8회를 꾸준히 다니고 있습니다.

 

 

5개월 정도는 약간의 변화만 있을 뿐 별 다를 게 없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괜히 다니는 게 아닌가 하는 마음이 더 컸지만 그래도 끝까지 믿기로 하고 계속 다녔습니다. 그러다가 6개월 차가 되었을 때 눈에 띄게 피부질환이 호전되는 게 보였습니다. 그래서 계속 다니다보면 피부질환도 완치가 가능할 수도 있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1년 전과 비교했을 때 가려움도 많이 줄고 피부색도 많이 돌아왔습니다. 이전에는 여름이 오면 많이 두려웠습니다. 왜냐하면 반팔과 반바지를 입을 수가 없어서 더워도 긴팔과 긴바지를 입고 일상생활을 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반팔과 반바지를 입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피부질환 환자들이 두려워하는 겨울이 왔고 저도 방심을 할 수가 없습니다. 다시 조금씩 악화되기는 하지만 1년 전만큼 악화 폭이 적었습니다. 그래서 1년이 다되어가는 만큼 주 2회에서 조금씩 늘려나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주 2회 월 8회씩 다녀도 낫는 속도가 더디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습니다. 매일 다니는 사람보다는 낫는 속도가 더디지만 안 다니는 사람보다는 낫는 속도가 빠르다는 점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평 면역공방 펜션│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잎너비길 17-156│ 문의전화 : 010-5581-6716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